컨텐츠 바로가기

DID

새롭게 떠오르는 차세대 마케팅 채널로 디스플레이를 통한 시각적 호소력과 네트웍의 즉시성의 시너지효과

Marketing Innovation - Web Network DID will be the most effective Promotional Tools.

 

네트웍 DID(Digital Infomation Display)란?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이하 DID)는 생동감 넘치는 영상과 정보를 현장에서 직접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새로운 채널로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광고, 홍보에 사용되는 매체는 지난 수세기 동안 인쇄매체에서부터 영상 매체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형태로 발전해 왔습니다. 인터넷 혁명, 모바일 혁명이 등장하여 사용자와 교감하는 새로운 형태의 정보 이동 방식들이 정의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 전략적으로 설치되며 인테리어요소로도 활용되는 물리적 특성과 디지털 영상정보라는 소프트웨어적 장점을 보유한 효과적인 매체임에도 불구하고 콘텐츠의 생산과 배포에 있어서는 DVD, USB메모리등 저장매체를 이용한 직접배포가 주를 이루고 있어 다소 원시적인 방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Server Contents Management

시스템 구성도

  • Master 본사관리자 - 콘텐츠등록/ 운영현황 리포트/ 시나리오 및 스케줄수립/ 모니터링

    Local Manager 지역관리자 - 자체마케팅 콘텐츠등록

  • Internet
  • Content DB, Data DB
  • Internet
  • Client (Setback box 또는 일체형)
  • User

온라인을 이용한 네트웍 DID로 고객사의 콘텐츠 배포 및 스케줄링 마케팅을 효과적인으로 진행

브랜드의 Value와 Positioning에 대한 명확한 정의와 목표점을 두고 시나리오 사고를 통한 능동적이고 치밀한 분석을 진행합니다.

  1. 기존 포털, 미디어 광고매체, 공중파 방송 등에 귀속되지 않는 전혀 새롭고 강력한 마케팅 채널 확보
  2. 강력한 관리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콘텐츠 모니터링, 통계 DB확보를 통한 유연한 마케팅 전략구사 가능
  3. 해당 지역 매장과 고객의 상황/조건에 최적화된 로컬라이징 기능을 통하여 마케팅 시너지 창출
  4. 자체적으로 진행되던 기존방식의 인쇄 매체를 디지털 정보로 대체하여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 광고효과는 극대화

top